Basic of Cubase 2012.11.25 23:40

큐베이스 기초 강좌 #34 : Transport 패널 다루기




오늘 여러분께 보여드릴 내용은 Transport 패널에 대한 부분입니다.

아마 많은 분들이 요녀석을 어떻게 다뤄보고 해야할 지 궁금하셨을 분들이 많을텐데요~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사실 뭐 그다지 어려울 게 없습니다 ^^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Transport 에서 보여지는 것들을 설정하시는 방법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~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그럼 재밌게 봐주세효~~~~~~~~~~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::: 여러분들께서 재미삼아 눌러주신 광고 클릭 한번에 UK 는 담배를 끊지 않을 수 있습니다(?!!) :::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\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Cubase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



  • 2012.11.26 23:14 신고

    깨알강좌 ㅎㅎ

  • AA 2012.11.27 16:39 신고

    광고 누르자 마자 닫아도 되죠? 감사합니다~^^

    • UK Jung 2012.11.27 16:43 신고

      ㅎㅎㅎ 그냥 웃자고 써놓은 것인데 에고 ㅠ_ㅜ 눌러주셔서 감사합니다~ㅎㅎ
      닫으셔도 되고 ㅋ 귀찮으시다면 안 누르셔도 됩니다 :-) 헤헤헷~

  • pskgtr 2013.04.14 16:39 신고

    제가 워낙에 눈치가 없기는 합니다.
    재미삼아 눌러주신 클릭에 담배끊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무슨 말씀이신지 도저히 모르겠습니다.
    10분 생각 했습니다:;

    • UK Jung 2013.04.14 17:09 신고

      ㅎㅎㅎㅎ;; 그냥 정말 웃자고 써놓은 내용인데요~
      구글 광고를 클릭하게 되면 광고료가 산정이 됩니다~
      근데 이게 무슨 월 몇천불, 몇백불 되는게 아니고요 ㅋㅋㅋㅋ
      정말 한달 담배값 정도 되는 광고료가 나옵니다 ㅋㅋㅋㅋ
      그래서 그렇게 써둔 것이지요 ㅋㅋ

  • nah132 2014.05.31 22:19 신고

    UK님 강좌 잘 보고 있는 유저입니다
    큐베이스 공부하느라고 지금 2번씩 돌려보고 있는중입니다 ㅎㅎ
    평소에는 virtual keyboard가 잘 되다가 갑자기 쉬프트키를 눌러야만 작동이 됩니다
    어떡하죠? ㅠㅠ

  • nah132 2014.05.31 22:23 신고

    caps lock키를 누르니까 갑자기 풀리네요 헠 ㅋㅋ
    어쨋든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ㅎㅎ